소비일기/마음에 남는 것들

<양양 카페> "로그 log" 넓은 숲속뷰 북카페를 찾으신다면,,

이뚼 2022. 4. 20. 08:00
반응형





<내돈내산, 주관적인 리뷰입니다>



카페 로그
강원도 양양군 현북면 송이로 86-32
영업시간 : 매일 9시 ~ 20시
주차 : 가능
화장실 : 완전 깨끗
좌석 : 편함

 

 


단조로운 일상에 지친 마음을 달래러 온
양양여행!
힐링할만한 카페를 찾다가
정말 아주 우연히 제일 가까웠던 카페에 갔는데
진짜 인생 역대급으로 너어무 좋았어서
포스팅을 들고왔습니다!!

로그는 수련원 건물 1층에 있는 북카페예요
단점은 약간 골목에 있어서
이런데에 진짜 카페가 있나 싶어요ㅎㅎ
실제로 네비보고 가다가
그냥 돌아갈까 했었어요ㅋㅋㅋㅋ


딱 들어가면 보이는 카페사진인데
너무 넓고 좋지 않나요?
평일 이른 시간이었어서 손님이 없었는데
그래서 더 마음에 들었어요


한쪽이 통창이라 앞에 있는 숲이 잘 보이고
책도 만권정도 있어서
힐링하기엔 제격입니다👍
그리고 여러분,,
이 카페는 음악 맛집이예요
30대 전후의 나이대라면 틀림없이
반해버릴만한 선곡을 보여주는 카페입니다

게다가 의자도 편해요
요즘 sns에 유행하는 카페들은
좌석이 불편한 경우가 태반인데
여긴 너무 편해서 낮잠도 솔솔 왔어욬ㅋㅋ


메뉴는 평범,,
카페가 너무 좋아서 사진찍고 돌아다니느라
사실 메뉴는 지금에서야 자세히 보네요


케이크와 빵류도 있었는데
음,, 아침부터 직접 구웠을것같진 않아서
따로 주문하진 않았어요


아메리카노와 허브티, 얼그레이티, 레몬차를
주문했는데
어차피 티백으로 우리는거니까
맛없을 수가 없죠?

음료보다 뷰랑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진짜 또 가고 싶은 카페랍니다,,
서울 근교에 있었으면
연차내고 종종 가고 싶더라구요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