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일기/입에 남는 것들

<서촌 카페> "19평 거실" 비엔나 커피가 맛있는 카페

이뚼 2022. 6. 16. 12:35
반응형




<내돈내산, 주관적인 리뷰입니다>




19평거실
주소 : 서울시 종로구 필운대로 16-1
영업시간 : 화요일 휴무
12시 ~ 22시
주차 : 불가
화장실 : 남녀공용



비 소식이 있었지만
거짓말처럼 날씨가 너무 맑았던 날🥰
친구가 비를 대비해서
비오는날 가기 좋은 카페를 찾아왔어요
맑았지만 가보기로 했답니다

구옥처럼 생긴 외관
오픈한지 얼마 안된 카페였는데도
손님들이 많았어요

내부는 정말 19평인것 같았어요
좌석도 많진 않았어요
그래도 초록초록한 식물들과
나무로 지어진 듯한 감성이 좋았습니다

메뉴는 이게 전부예요!
코코넛라떼가 유명한 것 같았는데
코코넛을 별로 안좋아해서
비엔나라떼와 크림바닐라빈라떼를 주문하고
당근케이크도 시켰습니다

인스타에 올라오는 사진들처럼 찍어봤어요
이런 감성들때문에 손님들이 많은가? 싶었어요

운 좋게 창가자리에 앉았더니
테이블에 햇살이 내리쬐는게 예술,,
근데 창이 크지 않아서
밖이 잘 보이진 않아요!
그냥 햇살이 들어오는 정도?

비엔나라떼는 은은한 단맛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어요
크림바닐라빈라떼는 크림에 바닐라맛이 첨가되어서
비엔나라떼보다 더 달게 느껴졌어요

당근케이크도 맛있었어요 :)
음료와 디저트를 내세우는 카페가 아니라
특별히 엄청 맛있다! 이건 아니였지만
그래도 적당히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