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일기/입에 남는 것들

<신촌 맛집> "맛있는 순두부&김치찜" 24시간 백반집(feat. 하얀순두부)

이뚼 2022. 8. 3. 08:16
반응형

 

 

 

<내돈내산, 주관적인 리뷰입니다>

 

 

 

맛있는 순두부&김치찜
24시간 영업
주차 : 불가
특이사항 : 저녁 10시 이후에만 주류판매
                 공기밥은 셀프 무한리필

 

 

 

쌀밥 안먹으면 죽을 것 같아서

밤늦게 밥집 찾다가 겨우 발견한

백반집,,,

진짜 24시간 영업이라는 문구가

왜이렇게 반가운지,,, 

 

게다가 밥 무한리필?

못참죠;;

메뉴 진짜 제가 찾던 백반,,,

너무 배고팠기에

두명이서 햄치즈순두부, 바지락순두부, 제육볶음

이렇게 주문했어요!

제육볶음은 미니 제육도 있으니

양에 맞춰서 주문 가능합니다 :)

김하고 계란은 상마다 놓여있었어요

자기 취향껏 날계란을 풀어먹을 수 있더라구요

반찬은 저기에 멸치볶음이 있었는데

멸치볶음은 안먹어서 빼달라고했어요

남기면 아까우니까요,,

 

먼저 나온 햄치즈 순두부!

스팸이 들어있던건 아니고

비엔나소시지랑 그냥 햄이 있었어요

그래도 얼큰하면서 부드럽고 맛있었어요ㅠㅠ

 

여러분 놀라셨죠?

지금부터 잘 읽으셔야합니다,,

바지락 순두부 안시키실거면 넘어가셔도 돼요

기나긴 tmi,,

 

 

전 해물순두부에 있는 작은 새우와

간에 기별도 안가는 홍합들이 별로였기에

그냥 바지락만 있는게 낫겠다 싶었고

바지락 순두부를 주문했어요

 

근데 사장님께서

"하얀데 괜찮아요?" 하셨고

하얀 순두부의 존재자체를 몰랐던 저는

속으로 '바지락이 하얗다는건가?

그게 맛하고 상관이 있나,,,' 했기에

"괜찮아요!"를 외쳤고

하얀 순두부가 나왔습니다,,,

 

하,,, 살면서 빨간순두부만 먹어봤는데

하얀건 초당순두부 같은데가서

에피타이저로 먹는거아니예요ㅠㅠ?

그래도 사장님은 미리 고지를 해주셨기에

아무말 없이 슬프게 먹었어요,,,

 

 

하얀 순두부는 진짜 놀랍게도

정말 無맛이었습니다.

맛이 없다가 아니예요!

그냥 아무 맛이 나지 않아요

따뜻한 순두부가 담긴 물이예요!

시키지 마세요,,,

 

 

그나마 제육볶음을 큰거 시켜서 다행이였어요

제육볶음 불맛 제대로에 매콤달콤 존맛!!!

제육이 이렇게 맛있으니

빨간 순두부는 얼마나 더 맛있었을까?

하는 슬픈 생각을 지울수없어서

다음에 또 방문하기로 했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