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일기/눈에 보이는 것들

<이미스 모자 후기> 신상은 못참지 ! 이미스 매장 다녀왔어요 (+최근 후기 추가)

이뚼 2022. 4. 12. 10:58
반응형





<내돈내산, 주관적인 리뷰입니다>



좋아하는 연예인이 이미스 모자를 쓴 걸 보고
그 뒤로 구매하려고 호시탐탐 노리고 있었어요😎
근데 저 몰래 유행했던건지 사려던건 품절,,


그러던 중!! 4월 중 신상이 나온다는 소식!!!
4월 9일에 매장에 먼저 들어왔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10일날 바로 다녀왔습니다💛
참고로 온라인에는 12일 오후 7시 이후로
판매가 시작된대요!
인기 색상은 빨리 품절되니 서두르세요~!



이미스 오프라인 매장은 국내에
딱 한군데 밖에 없어요
(근데 왤케 인기가 많은건지,,,?)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이미스!
큼지막한 로고가 반겨주고 있어요
특이한 점은 저 벽면에 보이는 얼룩이
레고로 되어있다는 거예요!
꼭 한번 만져보게 되는,,,

매장 사진은 이게 전부입니다
왜냐구요?
정말 이게 전부거든요ㅎㅎ
3평 남짓한 공간에 큰 행거가 있고
이게 끝이예요,,
온라인에 있는 모든 제품을 진열해두지 않아요
모자 몇개, 가방 몇개, 헤어소품 몇개 끝

그리고 한쪽엔 거울이 있고
한쪽엔 결제하는 곳이 있습니다
(사람이 많아서 찍을 수가 없었어요ㅠㅠ)

매장에 입고되고 바로 다음날 오후 1시쯤
갔는데도 재고가 없는 제품들이 많았어요ㅠㅠ
온라인에는 다 올라온다고 하니
못산건 오늘 저녁을 노리겠습니다!

쇼핑하고 다들 이런 인증샷 찍던뎋ㅎ
쇼핑백이 특이한게
되게 가방끈이 길어요
그래서 에코백처럼 멜 수 있더라구요

재고가 있었던 보라색과 빨간색!
빨간색은 너무 뭐랄까,,,
패스트푸드점 직원모자 같아서 별로였는데
친구가 간절히 원해서 샀어요;;;
가격은 하나당 38000원입니다!


저는 볼캡이 참 안어울리는 두상이라
모자를 제 돈 주고 사본 적이 없는데
이미스 모자는 괜찮았어요

사람마다 두상이 다르니 꼭 써보고
사는게 좋겠지만
저에겐 만족스러웠답니다🥰

히히 오늘 저녁 7시 이후에
다른 색도 온라인으로 살거예요 야호






요새 이미스 포스팅을 보러 오시는 분들이
많이 증가해서 혹시 궁금하실까봐
최근 후기를 덧붙여볼게요!
(7/26일 수정, 구매후 4개월 경과)


일단 다른 색 하나 더 추가로 온라인구매를 했어요
입고가 계속 안되서 알람설정해두고
재입고 연락오자마자 주문했어요!
존버가 답,,,


그리고 나서는 진짜 피부처럼 쓰고다닌답니다
두상때문에 캡모자 쳐다도 안봤는데
덕분에 모자에 관심가지게 되었어요
근데 모자는 정말 두상별로 개인차가 있으니
전 시착해보시는거 추천해요ㅠㅠ


그게 어렵다면,,
음 mlb모자중 LA적힌 기본모자 있죠?
그 파란색이 집에 있는데
이거랑 약간 핏이 비슷한것 같아요
(개인적인 생각)


증거사진 첨부하고 가보겠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