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일기/입에 남는 것들

<망원동 맛집> 볶음밥까지 먹어야되는 식신매운갈비찜 후기

이뚼 2022. 4. 16. 08:30
반응형





<내돈내산, 주관적인 리뷰입니다>





주기적으로 찾아오는 매운 음식 먹는 날,,,
옛날에 매운 등갈비 유행했던 때가
문득 생각이 나서 집 근처 매운 갈비를 찾아봤어요

그중에 리뷰도 많고
그나마 별점 높은 데로 골라갔답니다 :)



식신매운갈비찜
주소 :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 5길 68
영업시간 : 화요일 휴무
                 11시30분 ~ 23시30분
주차 : 뒤편에 주차장

까먹고 건물 외관은 못찍었어요😭
그래도 외관, 내부 둘다 깔끔~
한쪽에는 LP도 있었어요
매운갈비찜집에 LP라니?!

건물 뒷편에 바로 주차장이 있대요
저는 대중교통을 이용했지만
혹시 차를 가져오셔도
주차문제는 걱정없을듯 합니다!

앗 지금보니 치즈등갈비도 있었네요,,
너무 배고파서 바로 세트메뉴만 보느라ㅠㅠ
다음번엔 치즈등갈비 먹어봐야겠어용,,
오늘은 A세트로 주문했습니다!
선택메뉴는 계란찜과 볶음밥💛

매운 단계는 총 다섯 단계예요!
ㅋㅋㅋ5단계는 주인장이 비추천한대욬ㅋㅋ
저는 맵찔이기 때문에 1단계만 했습니다
너무 매우면 배아파요,,

야채사리도 넉넉하고 국물이 많아서 좋았어요
쫄여서 국물에 밥비벼 먹고싶으니까요 :)

고기도 부드럽고 매운 단계도 적당했어요!
제 생각엔 신라면보단 덜 매운거 같아요
전 신라면도 스읍 하면서 먹는데
이건 스읍할 정도는 아니더라구요

계란찜도 도착!
제가 좋아하는 푸딩같은 계란찜ㅠㅠ
조금 더 매운걸 시킬걸 그랬어요
이런 계란찜과 함께라면
살짝 더 매운것도 가능했을텐데~

💛밥 다먹고 나온 볶음밥💛
진짜 대박이죠?
치즈사리 추가한 나 자신 칭찬해
처음엔 피자가 나오는 줄 알았어요
바닥도 적당히 눌러져있고ㅠㅠㅠ

갈비찜 국물 덜어놓은거 얹어서
슥삭 비벼먹으면 진짜!!! 천국!!
너어무 맛있었어요,,

여긴 볶음밥 빠뜨리시면 안됩니다
꼭 드세요!
치즈추가도 필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