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일기/입에 남는 것들

<포항 카페> 카페 까멜리아 구룡포 l 빙수 맛집

이뚼 2022. 4. 11. 08:50
반응형





<내돈내산, 주관적인 리뷰입니다>





까멜리아 인 구룡포
경북 포항시 남구 구룡포읍 구룡포길 133-1
영업시간 : 매일 10시 ~ 21시
주차 : 불가
화장실 : 깨끗
의자 : 쇼파 의자 있긴 있지만
          딱딱한 의자가 더 많아용



드라마 동백꽃필무렵을 보면서
촬영지에 한번쯤 가보고 싶었는데
포항 여행 온 김에 여기도 들렸습니다🥳

정확한 위치는 ‘구룡포 일본인 가옥거리’예요
이름은 일본인 가옥거리지만
그냥 한국사람들이 살고 있는 평범한 마을이예요
골목 하나만 그렇게 꾸며놨더라구요~


동백이의 가게!
드라마 방영된지 꽤 됐는데도
보존이 잘 되어있었고
이 곳도 카페로 활용하고 있는 것 같았어요
왼쪽에 깨알 노규태 포스터도 있었어요 쿄쿄

까멜리아 왼편에 바로 카페가 붙어있었는데요
빙수가 맛있다는 글을 보고 들렸답니다

입구에 있던 댕댕이🐶
힘없이 있어서 안쓰러웠어요ㅠㅠ
밥을 못먹었나,,

나의 목표는 동백이 빙수!
그리고 날씨가 추웠어서 아메리카노도 시켰어요
얼죽아가 뜨아를 시키다니!!

1인 1메뉴지만 빙수는 양이 많아서
2인 1빙수 가능합니다 :)

내부는 숲처럼 꾸며져있었어요
2층까지 있는데 야외좌석도 있고
테라스처럼 꾸며놓은 좌석도 있었어요
실내 창문도 엄청 커서 햇빛이 따사로웠답니다💛

눈꽃빙수 만들어지는 중~~~
맛있게 많이 주세요 많이요~~

짜잔~
진짜 푸짐하지 않나요?
설빙보다 양이 훨씬 많더라구요
이건 3인 1메뉴해도 될 양이었어요,,,

우유 얼음이 곱게 갈려있고
그 위에 골드키위&블루베리 잔뜩, 그리고 연유~
팥은 들어있지 않았어요!
대신 작은 접시에 따로 나왔답니다
팥 싫어하는 사람이랑 가도 안싸우고 먹기 가능~

진짜 벌꿀이,,
꿀벌집 처음 먹어봤는데
엄청 찐하고 달고 입에 달라붙었어요
연유도 있는데 꿀까지는 좀 과한거 아닌가 했는데
꿀 조금 머금고 우유 얼음을 먹으니까
또 조합이 은근 괜찮더라구요~?

우유얼음이 녹으면서 꿀도 같이 넘어가는데
부드럽고 많이 달다고 느껴지지 않았어요!

고운 눈꽃 빙수~
과일이 많아서 넘 맛있었어요!
더운 여름에 먹으면 더 꿀맛일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