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일기/입에 남는 것들

<제주 맛집> 아침식사 가능한 식당을 찾으신다면? 공항뚝배기!

이뚼 2022. 4. 14. 08:40
반응형





<내돈내산, 주관적 리뷰입니다>





제주공항본점공항뚝배기
주소 : 제주시 연삼로 31
영업시간 : 금요일 정기휴무
                7시30분 ~ 17시
주차 : 건물 뒷편에 가능



2박3일의 제주여행을 알차게 보내기위해
아침 일찍 제주에 도착하는 비행기를 예매했어욤
다 좋은데 식사할 곳이 마땅치 않더라구요ㅠㅠ

서울에서 먹고가자니 귀찮고
제주에 왔는데 패스트푸드점 가긴 아쉽고
그래서 공항에서 멀지 않은
아침식사 가능한 식당을 찾아보았습니다!

다행히 공항에서 5분정도 거리에
메뉴도 푸짐한 식당이 있더라구요
게다가 주차도 가능하고요!
그래서 들려보았습니다

아침 여덟시쯤 방문했는데도
안에 손님이 많았어요!
그래도 식당이 넓어서 붐비진 않았습니다
깔끔해 보이는 외관이 마음에 들었어요

메뉴는 이렇게 구성되어있는데요
저희는 공항뚝배기세트 2인분 시켰어요
해물뚝배기가 8천원인데
세트는 만원에 갈비도 주니 개이득?!

정갈한 밑반찬이 등장했어요
반찬들은 음,, 제 입맛엔 평범했어요
그래도 깔끔하고 직원분들이 친절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위에 계란후라이는 서비스로 해주셨어요💛
모든 테이블에 주시더라구요
저런 사소한 서비스가 마음을 녹입니다,,

그리고 등장한 해물뚝배기!
안에는 살이 통통하게 오른 꽃게와 새우,
홍합과 조개들이 있었어요

국물 색이 생각보다 연해서
맛도 연할까 걱정했는데
진짜 국물 완전 해장템이예요!!!
술도 안먹었는데 술 깨는 맛!
아니면 술을 부르는 맛,,?

게다가 가격이 저렴해서
뚝배기 안에 들은 해산물들은
별로 기대를 안했는데
꽃게가 살이 통통한게 올라서
한입만 베어물었는데 살이 터져나왔어요;;

진짜 마지막에 밥까지 말아서 쓱싹!

뚝배기와 동시에 고기도 가져다주셨어요
이런 작은 사이즈의 화로와 숯불도 있어요
만원에 이렇게 해서 사장님 남는게 있는지,,?

숯불엔 뭘 구워도 맛있잖아요?
고기가 두껍거나 그렇진 않았는데
세트메뉴에 구성된 갈비치고는
정말 맛있었어요

고기 상추쌈 싸서 한입하고
뚝배기 한입 떠먹으면 천국ㅠㅠ
덕분에 배부르게 아침먹고
든든하게 여행할 수 있었어요

앞으로 또 이른 시간에 아침을 먹어야한다면
전 무조건 재방문할거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