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일기/입에 남는 것들

<양양 맛집> "강원횟집6호" 물회&모듬회 전부 맛있었던 가성비 최고 횟집후기

이뚼 2022. 4. 23. 08:00
반응형

 



<내돈내산, 주관적인 리뷰입니다>

 

강원횟집6호
강원 양양군 현남면 매바위길 138
영업시간 : 매달 2번째 수요일 휴무(4,8,10월은 제외)
              11시30분 ~ 21시
              (19시 30분 라스트오더!)
화장실 : 활어센터 공용 화장실 (비추천,,)



양양에 왔으면 회한사바리 해야죠?!
사실 양양에 온건 맛있는 해산물을 먹기위함,,
일행의 검색결과 가성비 최고고
리뷰도 너무 좋다던 강원횟집6호에 다녀왔습니다

원래는 물회만 먹고 올 생각이였는데
리뷰보니까 모듬회가 너무 맛있어보였어요
물회는 예약을 따로 안해도되는데
모듬회는 예약을 해야하는거 같더라구요?
하지만 시간은 이미 오후 두시였고
혹시나 하는 마음에 전화를 드려서
다섯시에 모듬회 예약 가능한지 여쭤봤더니
가능하다고 하셔서 모듬회도 먹게되었습니다💛

전 평일 방문이라 아마 여유가 있었던것같아요
만약 주말방문 예정이시라면
꼭 전화로 가능여부를 묻고 가세요!


횟집 이름이 그냥 강원6호인줄 알았는데
그게아니라 항구 옆 활어센터에 있는곳이라
횟집들이 줄줄이 있었어요!
그중에 6호집이 제가 방문할 횟집!


다섯시 땡치자마자 갔는데
이미 앉아계신 손님들도 계셨어요
유명 맛집이 맞나봐요


저는 네명이서
모듬회 3인과 물회 1인분을 주문했습니다
모듬회의 회는 날마다 달라진대요
제가 갔을때는 전복이랑....
바다장어(아나고)랑...
도다리랑 또 뭐 하나 더있었는데ㅠㅠ
잘 기억이 안나요...ㅠㅠ


간단한 밑반찬들과 함께
문어숙회랑 이상한 검은 생선 데친거랑
전복, 소라, 해삼,멍게, 가리비가 나왔어요


진짜 지이인짜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전복 완전 식감 최고,,
해삼은 오독오도독한게 좀 딱딱하다고
느꼈던 일행도 있지만 전 너무 맛있었어요


뒤이어 등장한 회💛
전 개인적으로 얇게 떠진 회를 좋아하는데
여기 제 취향저격 제대로 했습니다👍
전복회 처음먹어봤는데
부들과 쫄깃 담백의 조화가 넘 좋았어요🥰


그리고 모듬회에 있는 귀한 독도새우
진짜 귀하디 귀한거래요
서울에선 엄청 비싸다던데
사장님께서 먹기 좋게 손질도 해주셨어요ㅠㅠ
감동,,
새우까주는 사람 = 좋은사람

살이 진짜 달았어요
아니 해산물먹고 달다고 하는 사람
오바하는 거라고 생각했는데
독도새우는 진짜 답니다 여러분!
그리고 저 다리도 그냥 먹는거래서
첨엔 좀 꺼려졌는데
일행들이 먹고 반응이 너무 좋아서
용기내서 먹어봤는데
저 무슨 바삭한 튀김먹는줄 알았잖아요
진짜 이렇게 맛있을일? ㄴㅇㄱ


이번엔 조금 두껍게 썰린 물회 등장
깨소금 솔솔이라
양념장 뿌려서 슥슥 비벼 야채랑 먹으니
입안 개운해지면서 리프레시 됐어요;;
하루종일도 먹을 수 있을 것 같던 맛,,
근데 지금 생각해보니 소면이 없었던거같아요
소면 좋아하는데 그런것도 잊고 먹었네요,,


어느정도 식사를

마치고나면
들깨어죽과 매운탕이 등장합니다
들깨 좋아하시는 분들은 어죽도 좋아하실거예요
(전 아님,,)

근데 매운탕이 미쳤어요
매운탕에 들어있는 생선은 뼈다귀밖에 없어서
원래 잘 안발라먹는데
또 일행이 먹어보더니 눈 뒤집길래
에이~ 이러면서 속는셈치고 먹었는데
꽃게살 먹는줄 알았어요;;;

진짜 오바 아니예요,,,
진짜로 사장님이 저희 몰래
꽃게살 발라다가 생선뼈에 붙인줄알았어요

하,, 진짜 이정도로 극찬하며 먹었던 식당은
최근엔 여기가 유일했어요
꼭 한번 가보시기를,,,
아니 가지마세요
그러면 웨이팅 생길거같으니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