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일기/입에 남는 것들

<양양 카페> "favorite" 젤라또 맛집 페이보릿 애견동반카페

이뚼 2022. 4. 22. 08:03
반응형

 




<내돈내산, 주관적인 리뷰입니다>

favorite 페이보릿
강원 양양군 현남면 인구길 38
영업시간 : 수요일 휴무
              10시 ~ 18시
주차 : 앞 골목 아무데나 가능
화장실 : 깨끗(공용)

 



연달아 양양 포스팅을 하고 있는데
전부 당일치기로 다녀온 곳입니다ㅎㅎ
하루동안 밥집 세군데, 카페 두군데 다녀와서
포스팅 하는데 오래 걸리네요~🤣

커피는 아침에 마셨으니
색다른 디저트가 먹고 싶어서 찾아봤는데
젤라또 집이 있더라구요?
외관도 갬성이 넘쳐나보여서
잠시 들리기로한 페이보릿!

 


바닥에 하얀 자갈들이 깔려있고
회색 디딤돌들이 마치 레드카펫처럼 깔려있어용
그리고 한쪽 벽면에 포토존처럼 만들어놓은
민트색 벤치!
(여기서 사진찍으니까 예쁘게나오더라구요)

카페가 협소해서 주차장은 따로 없는데
카페가 넓은 골목길에 있고
유동인구가 많지 않아서
그냥 아무데나 주차해도 된대요


아이덴티티 확실하게 보여주는
페이보릿 네온사인
메뉴판과 안내문!
젤라또 이외에 음료메뉴들도 많았어요

페이보릿은 1인 운영매장이고
협소하기때문에 주말같은때에는
매장에서 못드실수도 있을것같아용
저는 평일에 방문했기때문에
아무도 없었답니다😉


잠시 내부를 살펴보면
정말 이게 전부예욬ㅋㅋㅋㅋ
테라스도 있다고 했는데
이 날은 바람이 많이불어서 아마 운영을 안했던듯,,
정말 작은 카페지만 그래도 인테리어가 맘에 들었어요


젤라또들은 많은 맛들이 있었는데
민트오레오, 얼그레이초코칩, 초당옥수수,
체리치즈,청송사과소르베, 라즈베리소르베,
우유초코칩, 발로나초코, 요거트(플레인&살구)
이렇게 총 10가지 맛이 있었어요!
먹고 싶은게 너무 많았어요,,


하지만 저는 네명이서 갔기때문에!!
총 6가지나 맛볼수 있었어요💛
배탈날까봐 크림얼그레이 한잔 시키고
민트초코와 얼그레이초코
청송사과소르베와 초당옥수수
플레인요거트와 발로나초코를 시켰어요

전 얼그레이는 안좋아해서 못먹어봤지만
일행들은 좋아했어요! 티도 맛있고 젤라또도👍
민트초코도 반민초라 생략하겠습니다,,후후
플레인요거트는 베라 요거트의 젤라또화?
부드럽고 쫀독한 식감에 상콤해서 맛있었고
발로나초코는 찌이인한 초코맛!
당땡길때 진짜 좋을거같아요ㅠㅠ
찐하고 쫀독하고,, 젤라또 식감과 넘 잘어울린!
초당옥수수는 군옥수수아이스크림보다
옥수수향이 강하고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옥수수를 좋아하시면 분명히 좋아하실거예요
청송사과소르베는 제 최애,,
진짜 맛있어요
어릴때 엄마가 갈아주던 달큰한 사과맛,,
그리고 젤라또가 아닌 소르베라
약간 갈아만든배처럼 아주 작은 알갱이들이 있는?
너어무 맛있었어요 진짜
시중에 판매해주면 좋겠어요,,


청송사과소르베때문에
재방문의사 200%인 페이보릿
양양가면 또갈거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