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일기/입에 남는 것들

<울산 간월재 카페> benero1032 l 배내로1032 l 메뉴 l 후기 (feat.간월재 제대로 가는법)

이뚼 2022. 4. 7. 08:00
반응형



<내돈내산, 주관적인 리뷰입니다>




Benero1032 카페
울산 울주군 상북면 배내로 1032
영업시간 : 평일 9시 ~ 19시 30분
주말 8시 30분 ~ 21시
주차 : 카페 뒷편에 넓은 주차장
화장실 : 깨끗
의자 : 짱편함



가고자 계획했던 카페는 아니었어요,,
여기로 흘러가게 된 경위를 잠깐 설명하자면

울산에 여행을 온 이유!
한국의 알프스라는 간월재를 보기 위해서
꼬불꼬불 멀미나는 길을 헤치고 가고 있었어요
분명 네비에 간월재를 검색했었습니다(억울)

근데 이게 웬걸?!
이곳은 휴양림이었고
간월재는 배내2공영주차장을 찍고 가야했어요,,
네비,, 나한테 왜구래,,,
여기서부터 진짜 간월재주차장까지는 차로 15분,,

우여곡절 끝에 간월재에 도착했지만
제가 원하던 간월재 풍경을 보려면
편도 6km를 걸어가야한대요 ^_^
ㅎㅎ난 몰랐지,,
난 그냥 한 삼십분 걸으면 나올줄 알았지,,,

그래서 깔끔하게 포기하고
오는길에 보였던 배내로 카페에 가게 되었습니다ㅎㅎ


작은 계곡위의 다리를 지나면 보이는 카페 입구!
영남알프스라길래 첨엔 엥?스러웠지만
푸릇한 계절에 오면 알프스 느낌이 날 것 같기도~🤔

카페 외관!
엄청 넓고 보기만해도 탁 트인 뷰가 기대됐어요

카페 내부는 지인짜로 넓었어요
그리고 의자들도 푹신푹신한 의자였답니다 :)
제가 카페를 고르는 기준은
물론 디저트랑 커피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의자!!
카페는 쉬러 가는 곳인데ㅠㅠ
의자가 불편하면 쉬는 것 같지 않으니까,,
여긴 푹신한 소파 의자가 많아서 넘 좋았어요💛

야외 빈백도 마련되어 있었는데
날씨가 아직 쌀쌀해서 실내에 앉았습니당

주문하러 카운터에 갔는데
사장님께서 직접 키우신 청란도 팔고 있더라구요
실물은 처음인데 진짜 푸르스름 했어요

어르신들이 좋아하실만한 대추차나 생강차도 있어요
아무래도 관광지 근처고
산이라 어르신들이 많으니까
이런 메뉴도 있더라구요 하지만 나는 라떼~

디저트 류도 꽤 많았어요
오랜만에 모카번이 눈길을 사로잡았지만,,
와플이 너무 탐스럽게 생겨서
‘모카앙와플’을 골랐어요

먹기 편하게 잘라주시더라구요
사진 찍고 싶었는데🤣
하지만 먹을땐 편하고 좋았어욬ㅋㅋ

라떼는 산미가 약하고 구수했어요
호불호 안갈릴 평범한 커피맛!

모카앙와플이 뭘까,, 궁금했는데
아마 와플반죽에 모카가 들어갔나봐요
그리고 와플 사이에 팥소가 들어있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덩어리 없는 팥🥰
와플을 데워주신건지 따뜻했고
바삭바삭하진 않았어요!
쫠~깃한 와플 느낌

모카향이 강하진 않았고
위에 뿌려진 시럽은 메이플 시럽은 아니고
약간 뭐랄까,, 호떡 꿀같은?!

한마디로 표현하면
호떡처럼 쫄깃한 호두과자 맛!
둘다 좋아하는 저에겐 최고의 메뉴였습니다


우연히 발견했지만
생각보다 너무너무 괜찮았던 카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