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일기/입에 남는 것들

<합정 맛집> "합정조이떡볶이" 인스타에 엄청 떠서 못참고 방문해버림

이뚼 2022. 7. 27. 08:26
반응형

 

 

 

<내돈내산, 주관적인 리뷰입니다>

 

 

 

합정조이떡볶이
영업시간 : 월~토 12:00 ~ 22:00
주차 : 불가

 

저는 기본적으로 인스타를 불신해서

(광고와 홍보밖에 없다고 생각해요)

인스타에서 유명한 곳은 

딱히 끌리지 않는데

얼마전부터 여기 떡볶이가 엄청 뜨더라고요

그리고 생긴게 미치도록 제스타일,,

전 양념이 살짝 꾸덕한

그런 떡볶이를 좋아하는데,,, 물론 튀김도

 

각설하고 후기를 보여드릴게요

 

옛날 떡볶이를 파는 것 치고는

굉장히 깔끔했던 외관

들어가자마자 사장님들 세분이서

정말 바쁘게 조리중이셨고

평일 7시쯤 방문했는데

앞에 한팀이 기다리고 있었어요

 

웨이팅 시스템은 그냥 기다리면 됩니다

약 10분정도 기다리는 동안

메뉴를 골랐어요

오뎅떡볶이, 순대, 튀김, 오징어튀김,

그리고 오뎅 하나!

 

퍼진 어묵을 좋아해서 있냐고 여쭤보니까

퍼지게 해서 주신다고 하셨어요

이런 특급 서비스라니!?

 

먼저 나온 떡볶이!

인스타에 올라오는 그런 비주얼은 아니였지만

고추장 맛이 느껴지는 달달한 떡볶이!

진짜 옛날 집떡볶이 같은 익숙함?

밀떡이 너무 맛있었어요ㅠㅠ

쫠깃쫠깃,,

순대는 잡내 하나도 안났고

윤기 보이시죠?

엄청 촉촉하진 않았는데

그래도 떡볶이와 먹기엔 부족함이 없었어요

아니 오른쪽에 오징어튀김 두께 실화?

거의 삼겹살 수준의 오징어였어요

김말이는 말할 것도 없고

여기 만두가 그 옛날 야끼만두!

요즘 그런거 잘 없던데

딱 그 느낌이어서 넘 좋았어요ㅠㅠ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으면 환상,,,

사장님의 특급 서비스를 받은

퍼진 오뎅

하지만 제가 저는 정말로 불어터진걸 좋아해서

살짝 부족했어요 ㅠㅠㅋㅋ

 

 

다같이 나오는데 시간차가 있어서

뒤늦게 찍은 풀샷,,,

한번쯤 가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