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일기/입에 남는 것들

<부암동 카페> "부빙" 빙수맛집 후기

이뚼 2022. 5. 10. 08:33
반응형



<내돈내산, 주관적인 리뷰입니다>

 

 

 

 

부빙
주소 : 서울 종로구 창의문로 136
영업시간 : 월요일 휴무
              13시 ~ 19시 
              (18시 라스트오더)
주차 : 불가

수요미식회에 나왔다던 부빙!

전 종로 근처에서 자주 노는 편인데
부빙엔 한 네번째 방문인것 같아요
근데 한번도 먹어보지 못했어요🤣


왜냐면 공교롭게도 늘 월요일에 방문했거든요

그래서 오기가 생겨서
사람이 많은 주말이지만 꼭 가봐야겠다 하고
오늘은 먹어보러 왔습니다!!!

 

 

부빙의 외관과 웨이팅 현장

 

 


주말이라 그런지 웨이팅이 있었어요
전화번호를 입력하고
카톡이 오면 3분안에 가야해욬ㅋㅋㅋ


그래서 다들 어디 멀리 가진 못하고
요 앞에 옹기종기 기다리는중...

 

입구는 좁아보이지만
그래도 안에는 열팀 넘게 수용가능해보였어요
6번째 차례였는데 15분정도 기다리고 들어갔어요

 

 

부빙 메뉴들


빙수메뉴들과 간단한 음료가 있었어요
도대체 얼마나 유명한 빙수길래!!
기대감을 누르고 딸기빙수 1인과
금귤요거트빙수 1인를 시켰어요


부빙은 1인 빙수가 기본이라 좋더라구요💛
둘이가도 2메뉴는 먹을수 있잖아요~

다들 일단 딸기빙수는 기본적으로 먹길래
하나 시켜봤고
피자먹고 들려서 그런지 느끼해서
상콤해보이는 금귤요거트를 골랐어요

참고로 요거트빙수는 우유얼음이 아니래요!
요거트빙수를 제외한 나머지는 모두 우유얼음!


워낙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빙수가 나오는데는 시간이 좀 걸렸어요
20분 좀 넘게 걸리더라구요

금귤요거트빙수


금귤요거트가 먼저 나왔어요💛
손바닥만한 그릇에 높게 쌓여있는 빙수
1인 1빙 충분히 가능할만한 크기!
겉에 금귤정과가 붙어있어요
금귤정과 만드는거 유튜브에서 보고
먹어보고 싶었는데
쫄깃쫄깃한 유자차 맛이예욬ㅋㅋㅋ
달콤쫄깃상큼!

금귤요거트빙수 확대


우유얼음이 아니라고 해서
혹시나 그 알갱이 큰 얼음일까봐 걱정했는데
덩어리없는 고운 얼음이예요!
우유얼음만큼 부드럽진않지만
덩어리가 없고 샤베트 같이 사르르 녹아요

그리고! 얼음에서도 요거트 맛이 나요!
색깔은 투명한 색인데 어떻게 요거트 맛이 나는지,,
적당히 떠먹다가 플레인요거트를 뿌려서
먹어주면 요거트 맛이 배가 된답니다🥰
실험적인 메뉴였는데 제 스타일이였어요

딸기빙수


딸기빙수는 말모,,,
고운 우유얼음에 진짜 생딸기로 만든 시럽 듬뿍
맛없없 조합이죠?!

딸기빙수 확대


설빙 같은 경우는 너무 단데
여긴 우유에는 따로 단게 안들어있어서
더 가볍게 먹을 수 있었어요!
그리고 뭐랄까
흩날리는 빙수가 아니라
촉촉한 결이 있는 얼음이라 더 부드러웠어요
역시 유명한데는 이유가 있나봐요😙





반응형